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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ales 직무의 Roles & Responsibilities

담당 시장의 고객을 개발,관리하여 새로운 영업기회를 창출하며, 견적서/제안서 제출,계약,고객관리 등 실질적 영업활동을 수행합니다.

Sales 직무의 주요업무

  • 사업 가능 고객을 발굴하여 고객의 의사 결정에 관련된 인맥을 구축하고 관리합니다.
  • 고객의 Biz. 및 요구사항을 분석하여 대안을 수립하고 회사의 제안 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합니다.
  • 고객사에게 자사의 제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어필 할 수 있도록 발표하여 프로젝트 수주를 이끌어 냅니다.
  • 수행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정보화 수준에 대한 평가/검토를 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창출합니다.

Sales 직무는 영업기획/사전영업, 제안/입찰, 계약, 사후관리 역량이 요구되며, 각 세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Required Key Skill (Sales) 별도 페이지 참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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