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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rporate Service

Corporate Service 직무의 Roles & Responsibilities

회사의 Vision 및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하여 경영층 및 회사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. 총무/홍보/Brand 관리/구매/법률서비스업무를 수행합니다.

Corporate Service 직무의 주요업무

  • 해외 출입국 지원, 복지후생 지원 및 서무와 관련된 업무 및 부동산 임대차 계약,비품,통신,차량,시설관리 등 일반
    행정 업무를 수행합니다.
  • 사내/외보 제작, 판촉/홍보물의 기획 및 제작, 광고 등을 포함한 회사의 전반적 PR 업무를 수행합니다.
  • 경영활동에 필요한 상품 및 용역의 구매 업무 절차 및 세부기준을 정하여 업무의 효율화와 합리화를 추구하고, 원가
    절감 및 이익 극대화를 도모합니다.
  • 경영활동을 독립적으로 분석/평가하여 구성원들을 부적절한 오류나 잘못으로부터 예방/보호하고, 이윤극대화에
    장애가 되는 요인을 관리/개선하며, 최고경영층이 MPR/S를 L/H/C하는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.
  • 경영활동과 관련된 제반 법률적 문제를 검토 해결하며, 특허/라이센스 관리 및 계약서 검토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.

Corporate Service 직무의 필요한 역량

Corporate Service 직무는 직무 전문지식, Communication Skill, 조직관리, Network 관리역량이 요구되며, 각 세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.

Required Key Skill (Corporate Service) 별도 페이지 참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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